안전을 최우선으로 기술향상에 매진하는 기업으로 귀하의 곁에 늘 머무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와이투건설(주) 고객지원센터:055-231-6570

안전 최우선의 기업철학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기초파일 시공회사가 되겠습니다.

저희 와이투건설주식회사는 20여년간 경남부산지역에서 팽이파일을 전문적으로 시공해왔던 회사의 모체로서 현재는 경남 창원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동안 해왔던 연약지반 보강법 중 얕은기초팽이파일의 단점을 개선한 Y2팽이말뚝 기초공법으로 20%의 효율을 향상시켜 보다 시공이 용이하고 안전하며 공사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비용절감과 그리고 무진동 무소음 공법에 의한 주변 민원해소와 인접구조에 영향을 최소화 하여 기업이윤 창출을 위해 남다르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당사가 새로운 기초공법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건축의 발전은 건축자재의 발전에 의존한다고 보아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자재만을 고집하는 우리들의 생각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경쟁력이 있는 건축물을 만드는 것은 우리 설계진의 몫이 아닌가 하고 생각하여 봅니다. 220년의 세계적인 건설 및 건설장비 생산 업체인 독일 BAUER 그룹을 위시하여 미국의 Earth-Tech 등 유수한 선진 토목기업들은 종전의 보수적인 파일인 강관파일, PHC파일을 뛰어넘어 신소재인 덕타일파일(DucTile Casting Iron Piles)을 개발생산하여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하 매설에 보다 적합한 현대적 소재인 DucTile Iron을 이용하여 천공없이 자동연결 간편한 시공방법으로 가장 능률적, 친환경적 결과를 도출하는 파일링 시스템으로서 현대의 다양한 건축물, 구축물의 파일링 분야에 적용하기 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재는 독일 BAUER사의 도움으로 당사가 수행능력과 시공효율을 UP-Grade하여 경쟁력있는 PILE로 개발 OEM생산하여 이를 건축 및 토목 시장에 빅헬리칼파일 (Big Helical Piles) 오가파일 (Oga Piles) 덕타일파일(Ductile Iron Piles)을 보급코져 합니다. 이런 저희회사를 귀하께서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구조검토를 무료로 제공(지질구조)하여 드리고 그동안 쌓아온 시공노하우와 Y2팽이말뚝기초공법과 빅헬리칼파일,오가파일,덕타일파일,PHC.강관을 바탕으로 시공을 하여 안전과 비용절감을 귀하께 돌려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회사는 안전최우선과 기술향상에 매진하는 기업인으로서 경남을 먼저 생각하고 귀하의 곁에 늘 머무는 임직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